효과 좋은 단백질 보충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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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로또의신 조회 42회 작성일 2019-12-12 16:07:3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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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가 알려주는 단백질 보충제의 진실!

형제 의사가 전하는 알기쉬운 의학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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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ppy Life by FREDJI https://soundcloud.com/fredjimus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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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eams by Joakim Karud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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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y Breeze by FortyThr33 https://soundcloud.com/fortythr3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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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U K_ : 과거 작년과 재작년 여름 요로결석으로 고생을 좀 했습니다. 3달 전부터 웨이트를 시작했고, 엊그제 웨이 프로틴을 주문했는데 먹지 않는것이 좋을까요? 따로 식이는 하지 않고 일반식으로 운동중이며, 단백질 또한 의식해서 먹고있지는 않습니다.
블랙맘바 : 실제로 최근 호주에서 연구된 결과로는 L노르발린 표기된 또는 L발린 이라고 표기된 이성분은 간의 부담을 많이주는 성분으로 밝혀졌습니다 장기적으로 프로틴을 복용하시게 될경우 부작용이 발생할수있다는 라는거죠 결국엔좋지못합니다 자연식 을 이길수있는건 없습니다 .. 오늘도 헬창분들 화이팅 저도 퇴근하고...
89961015 : 다이어트하면서 단백질 보충제랑 닭가슴살 챙겨먹는데 몸에 수시로 두드러기가 올라오는데 단백질때문에 그럴 수 있나요?
박상현 : 질문하나 드려도 될까요 저도 어디서 들은건데 단백 보충제를 먹으면 간에 무리가 가서 안좋아질수있다는말을 들었거든요 보충제를 먹으면 간이 안좋아질수 있는건가요?
김kim : 와...사람들 질문 개소름..프로틴 보관법부터(이건양반) 삐 ~소리를 줄여달라는 이상한 인간도있네 ㅎㅎㅎㅎ

보디빌더가 추천하는 단백질 보충제 ! 보충제 섭취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준규빌더입니다.
제가 몇년간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단백질 보충제 이야기 1탄 입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꼭 먹어야 할까?
"단백질 섭취하는 방법"

보충제 관련된 팁을 영상으로 알려드릴게요

편집은 힘들지만 구독 / 좋아요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단백질 이야기 2탄

#준규빌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nkyunii/
Viviana Heo : 하루에 운동 1시간씩하고
아침- 키위 2개 계란 흰자만 2개
점심 - 닭가슴살 샐러드
저녁- 웨이프로틴 + 무지방 우유
이렇게 먹으면 한달에 몇키로 정도 감량 가능할까요?
(170-68 여성)
김지돌 :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맛이 어떤가여?
권상우 : 하이드로웨이 드실때 단당류 드시나요? 아니면 하이드로웨이만 드시나요?
superman superman : 유기농으로 드세요 https://purnutrition.com/collections/protein-powder/products/chocolate-whey-isolate
호야 : 맛있고 부담없는 맛이고 설사도 여드림도 속거북함도 없긴한데 또사려니깐 비싸긴 하네요 ㅜ

1달간 단백질 보충제 섭취후 충격적인 몸의변화

식단조절은 전혀 하지않았고 정말 단백질 보충제만 먹고 운동만 했습니다 운동강도는 저번달과 비슷합니다
뛰는날이장날 : 1월부터 운동강도는 계속 높혀 왔는대 3월에 인바디검사 해보니 오히려 안좋게나오고 몸의변화도 없어서 식단조절필요성을 느끼고 우선 단백질 섭취량을 보충제로 늘렸습니다 다른식단은 하지않았구요(먹고싶은거다먹으면서했습니다) 운동강도는 큰차이는없지만 오히려 줄었을겁니다 운동일지 보니 인터벌도 안했더라고요 인바디상 3월22일이지만 보충제를먹은거는 4월15일부터 사서먹었습니다 몸찍은영상도 15일부터찍은겁니다
이영상을찍은이유는 단백질홍보도아니구요 단백질을 먹으라는 영상도 아닙니다
그냥 1달전의 나와 1달후에나를 비교하고 싶어서 찍었습니다 1년뒤 10년뒤에도 찍을거구요 쓴소리 환영합니다 여기가 댓글 맛집이거든욬ㅋㅋ
life Good : 헬스 2주 한사람이 벤치 70에 숄더프레스105을 친다고??
헬스5개월한 내가 벤치 60치는데 힘들어죽겠는데
garden yes : 이분이 운동 열심히 한것도 있는데 젤 중요한건 원래 몸이 좋았던 사람이고 식단조절 바짝해서 지방만 걷어낸 것 뿐입니다
1달만에 몸이 저리된게 아니라 원래 좋았는데 그냥 지방만 걷어낸거
Minje Sung : 중량 비해서 무게 진짜 잘치시네여 굿굿
이예찬 : 보충제 이름이 무엇인가요?

단백질 보충제 섭취 가이드 1편 [헬린이 필독]

보충제,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헷갈린다면 꼭 보서야 합니다.


Reference
[1] Haun, C. T., Mobley, C. B., Vann, C. G., Romero, M. A., Roberson, P. A., Mumford, P. W., ... & Beck, D. T. (2018). Soy protein supplementation is not androgenic or estrogenic in college-aged men when combined with resistance exercise training. Scientific reports, 8(1), 11151.
[2] Areta, J. L., Burke, L. M., Ross, M. L., Camera, D. M., West, D. W., Broad, E. M., ... & Hawley, J. A. (2013). Timing and distribution of protein ingestion during prolonged recovery from resistance exercise alters myofibrillar protein synthesis. The Journal of physiology, 591(9), 2319-2331.
[3] Moore, D. R., Areta, J., Coffey, V. G., Stellingwerff, T., Phillips, S. M., Burke, L. M., ... & Hawley, J. A. (2012). Daytime pattern of post-exercise protein intake affects whole-body protein turnover in resistance-trained males. Nutrition & metabolism, 9(1), 91.
[4] Dangin, M., Boirie, Y., Guillet, C., & Beaufrère, B. (2002). Influence of the protein digestion rate on protein turnover in young and elderly subjects. The Journal of nutrition, 132(10), 3228S-3233S.
[5] Witard, O. C., Jackman, S. R., Breen, L., Smith, K., Selby, A., & Tipton, K. D. (2013). Myofibrillar muscle protein synthesis rates subsequent to a meal in response to increasing doses of whey protein at rest and after resistance exercise. The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 99(1), 86-95.
[6] Morton, R. W., Murphy, K. T., McKellar, S. R., Schoenfeld, B. J., Henselmans, M., Helms, E., ... & Phillips, S. M. (2018). A systematic review, meta-analysis and meta-regression of the effect of protein supplementation on resistance training-induced gains in muscle mass and strength in healthy adults. Br J Sports Med, 52(6), 376-384.
[7] Bandegan, A., Courtney-Martin, G., Rafii, M., Pencharz, P. B., & Lemon, P. W. (2017). Indicator amino acid–derived estimate of dietary protein requirement for male bodybuilders on a nontraining day is several-fold greater than the current Recommended Dietary Allowance. The journal of nutrition, 147(5), 850-857.
오준서 : 단백질 보충제 먹으면 살 찌나요?
진짜 운동에 대해 잘 몰라서 질문 드려요ㅠ
빵떡부부TV : 식단관리없이 운동하고 있는데 보충제 먹고 해봐야겠어요. 참고 잘했습니다!
유용민 : 빡빡이형 그러면 소이프로틴이랑 웨이프로틴을 각각 측정한 그램별로 챙겨서 먹어야하나요?
김영운 : 계란님 제가 오전 6시에 공복 운동을 하는데 이럴 경우도 3시간단위로 섭취하면 되나요?
두둥실 : 몸무게 x (1.6-2.2) = 4끼로 나눠서 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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