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셋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늘도해피 조회 7회 작성일 2019-10-14 17:02:01 댓글 0

본문

스노우보드셋트 관계: 직접 홍보 ⑦ 본문내용 =정가 135만-미개봉
신상품 살로몬 고급 얼티메이트 라이드 프로 스노우보드 셋트가 겨우 70만(데크 단품가 43만) 1. 전화 문의 - (평생 전화 번호 2000년 개통) 2... 태어나서 처음으로 스노우보드라는 것을 올해는 타볼려고 합니다 신발에 뭐 달린것은 정말로 적응이...있을
지 모르겠지만 올 겨울 초보가 입문하기 좋은 보드셋트좀 추천해 주세요 키 185에 몸무게 76의 남자... 스키/보드 SET상품 셋트상품 > 키드용 스노우보드 보드셋트 제조회사 : k2 700,000 480,000원
960원어린이용
스노우보드 입니다. 어린이용 보드(부츠(인부
츠 있음),바인딩은
k2제품으로 착탈이 편리한 스텝인... 판 매 물 품 : [스노우보드셋트
]데크&
바인딩&
부츠 연 락 처 : ***-****
-**** 구 입 년 월 일 : 데크(옵션)15
4cm: 2009년 1월 구입후 1회사용 - 상태 A급(새것이나 다름없음) 바인딩(라이드)
: 10회사용 -상태 A급... 바지도 같이드려요이제한
국가는데 들고갈수가없어 급처합니다 ㅠ 카톡 ; xb3129 메일... : 전자드럼 180불. 스노우보드 셋트 150불 연락처 : 780 982 7108 작년 겨울 구입한... 팔아요!!! guitar99
가방까지 풀셋입니다 사이즈 9라 남성분들 웬만하시면 다 맞습니다 한국가야해서 처분합니다 단돈... A급 10 Burton Co2 EST Bindind M/L [상급모델] - Original
Price $230~260
(한국에서 사왔습니다...
: fread() [ ]: Length paramete
r must be greater than 0. in on line 스노우보드 셋트 팔아요!!! guitar99
가방까지 풀셋입니다 사이즈 9라 남성분들 웬만하시면 다 맞습니다 한국가야해서 처분합니다 단돈... : 데크(옵션)15
4cm: 2009년 1월 구입후 1회사용 - 상태 A급(새것이나 다름없음) 바인딩(라이드)
: 10회사용 -상태 A급... 보드 DYNASTAR
아동용 스키 DYNASTAR
남성용 스키 DYNASTAR
남성용 스키 여성용... 폭스탈부착 스키보드복점퍼7
7 30만대 125,000원
벨리체 스키 보드복 거이새거 스노우보드 초보자용 셋트 팝니다 신포유 스노우 보드 DYNASTAR
아동용 스키 DYNASTAR
남성용 스키 DYNASTAR
남성용 스키 여성용... 글쓴사람: 노투북 , 조회: 56, 줄수: 34 ■노투북 사면 로지널 스키 셋트와 스노우 보드 셋트를 공짜로 드립니다■ 2004/12/
16 17:41:42
from 61.102.6
7.157 8.5 입니다 지역은 패드럴웨이 가격은 $150 입니다 로 연락 주세요 ​ Tiname 스노우보드 장비셋트 • 가격$500 • 연락처*****
*******@
*****.**
* 사서 한번도 사용하지않았습니
다. 보드, 보드가방, 바인더, 엉덩이보호대 모두 Burton 제품이며 새것입니다. 고글 역시 한번도 사용... 960원어린이용
스노우보드 입니다. 어린이용 보드(부츠(인부
츠 있음),바인딩은
k2제품으로 착탈이 편리한 스텝인... 03 2016-Sep
스포츠용품 구입가격 : 전자드럼 2015년 12월 350불 코스트코. 스노우보드 셋트 14년 12월 구입 300불 희망가격 : 전자드럼 180불. 스노우보드 셋트 150불 연락처 : 780 982 7108 작년 겨울 구입한... 구입문의 - 직거래 위치- 서울 중랑역/회기역/
상봉역/청량리역
/옥수역/이촌역
/용산역/공덕역
/홍대입구...
265입니다. 남자고요.. 스노우 보드셋트 30만원에 셋트 구입하고 싶습니다. ********
**@*****
.*** 로 사진부탁... 바인더, 엉덩이보호대 모두 Burton 제품이며 새것입니다. 고글 역시 한번도 사용... ~~~~ 관심있는 분들 물건한번 보세용~~ ㅎㅎ 쓰던 물건이라서 싸게 내놓겠습니당..
. 타지역으로 이사 관계로 스노우보드 셋트 팝니다 구입 해놓고 거의 안탔습니다 바인딩 사이즈는 미듐 부츠 사이즈는 8.5 입니다 지역은 패드럴웨이 가격은 $150 입니다 로 연락 주세요 ​ [정가 135만원 = 미개봉 신상품 살로몬 스노우보드 셋트가 겨우 69만원] *. 정가 135만원 신상품 보드 세트를 약 50% 파격 세일한 69만원에 판매합니다. 가격 비교 자신 있습니다. 그 어떤 곳에서도 이 가격에... 청주코웨이 총금액 45만원 생각합니다!! 데크+바인딩 셋트 -> 35만원 부츠 -> 10만원 데크는 WRG브랜드로 7번정도 탔구요ㅎㅎ 바인딩은 다들 아시는 살로몬 제품입니다ㅎㅎ 부츠도 살로몬이구요^^
마찬가지로 7번... 운영자입니다. 문자로 안내드렸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2018/06/
02 데크는 2017 신상품 살로몬 스노우보드 3종 중에 선택(XLT , 오피셜 ,울티메이트 라이드) 보드 바인딩은... 쩡이오 게시물번호 72524 스노우 보드헬멧 신발 바인더 스노우보드155
~165cm 여성분께 맞습니다 스노우 바지도 같이드려요이제한
국가는데 들고갈수가없어 급처합니다 ㅠ 카톡 ; xb3129 메일... 17FW 캐나다구스 익스페디션 블랙 여성S 백화점판 신품 팝니... 그냥드림 거래완료 일반 여성용 스노우보드 셋트 판매 합니다. 거래완료 돌체 네스프레소 머신(새제품) 판매 LG 전기장판 판매해요 - 가까운거리...
스노우 보드셋트 30만원에 셋트 구입하고 싶습니다. 서울 경기 직거래 가능합니다. 제 발 사이즈는 265입니다. 남자고요.. 스노우 보드셋트 30만원에 셋트 구입하고 싶습니다. ********
**@*****
.*** 로 사진부탁... 겨울 초보가 입문하기 좋은 보드셋트좀 추천해 주세요 키 185에 몸무게 76의 남자... 색은 흰게 저한테 취향인데 크기가 159박에 없나요 153으로는 물품을구할수는없
나요... 50% 파격 세일한 69만원에 판매합니다. 가격 비교 자신 있습니다. 그 어떤 곳에서도 이 가격에... 스노우 보드 셋트를 공짜로 드립니다■ 2004/12/
16 17:41:42
from 61.102.6
7.157 70만(데크 단품가 43만) 1. 전화 문의 - (평생 전화 번호 2000년 개통) 2... 상품코드 11644 볼륨스노우보드셋
트 376000 ( 7500) 리시스 베스탑 [남] 스노우보드셋트 팝니다시세보다 약간 싸게 팔생각입니다노접
일시 우편으로 가격남겨세요. 수고하세요 SC빌포 좀삽시다 연란 알프레뚜 아발란체 Space 쯕히 미우리 Singer 알프레뚜 좀삽시다... 7번정도 탔구요ㅎㅎ 바인딩은 다들 아시는 살로몬 제품입니다ㅎㅎ 부츠도 살로몬이구요^^
마찬가지로 7번... BigChoi 스노우 보드 셋트 정리 합니다 25일날 한국으로 가는 관계로 급하게 정리 합니다~! 다음달 말일 쯤에 휘슬러 그라우스 오픈하는거 아시죠? 구입후 5~7회 착용한 새제품과 다름없는 것들 정리해요 보드... 스노우보드 장비 셋트 팝니다. 10 Burton Custom V-Rocker
158 [상급모델] - Original
Price $699 -> 상태 A급 10 Burton Co2 EST Bindind M/L [상급모델] - Original
Price $230~260
(한국에서 사왔습니다...
키가작은편이라 168인데 적어도 데크가 15~20정도는
맞출려고해되 젤작은게 153이던데 레지상트 스노우보드셋트가
ㅠ,.ㅠ 근데 색은 흰게 저한테 취향인데 크기가 159박에 없나요 153으로는 물품을구할수는없
나요... 홈 게시판 REVIEW REVIEW 펠리체 고객님들의 소중한 구매 후기 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스노우보드 셋트@!! 작성자 김경애 (ip:) 평점 작성일 2009-09-
16 00:57:35
추천 14 조회수 689 스노우보드 셋트를... 작성자 김경애 (ip:) 평점 작성일 2009-09-
16 00:57:35
추천 14 조회수 689 스노우보드 셋트를... 판매 합니다. 거래완료 돌체 네스프레소 머신(새제품) 판매 LG 전기장판 판매해요 - 가까운거리...
스노우보드셋트 2018년1월에
구입했구요 데크는시그날제품
바인딩 테크나인제품 부츠는아디다스제
품입니다 itpawnsh
op 안녕하세요. 홍대아이티 운영자입니다. 문자로 안내드렸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2018/06/
02 2017 신상품 살로몬 정품 스노우보드 반셋트가 겨우 89만원 -정가 140만원에서 37% OFF] 셋트 구성 - 보드 데크는 2017 신상품 살로몬 스노우보드 3종 중에 선택(XLT , 오피셜 ,울티메이트 라이드) 보드 바인딩은... 볼륨스노우보드셋
트 (해외배송 가능상품) 소비자가 376,000원
판매가 376,000원
7,500원 상품코드 11644 볼륨스노우보드셋
트 376000 ( 7500) 쯤에 휘슬러 그라우스 오픈하는거 아시죠? 구입후 5~7회 착용한 새제품과 다름없는 것들 정리해요 보드... 스노우 보드 스키 셋트~~ 사고팔고에 사진올렸습니당 04학번 2007.08.
25 18:34:17
212 배움터 ~~~~ 관심있는 분들 물건한번 보세용~~ ㅎㅎ 쓰던 물건이라서 싸게 내놓겠습니당..
. 좀삽시다 연란 알프레뚜 아발란체 Space 쯕히 미우리 Singer 알프레뚜 좀삽시다... 49만9천원-원
가 파괴=미개봉 신상품 살로몬 오피셜 프로 스노우보드 셋트(정가 107만원 55%) 구입문의 - 직거래 위치- 서울 중랑역/회기역/
상봉역/청량리역
/옥수역/이촌역
/용산역/공덕역
/홍대입구...
... 

- 키워드 : 스노우보드셋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87건 2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ngkyuluniv.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